2023-02-18 나는 예배자 입니다 (Key : G)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내가 서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 곳에서 바로 이 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찬송가 288 장 예수를 나의 구주 삼고 (D) (1)예수를 나의 구주 삼고 성령과 피로써 거듭나니 이 세상에서 내 영혼이 하늘의 영광 누리도다 후렴: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이것이 나의 찬송일세 나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 하리로다 아멘 (2)온전히 주께 맡긴 내 영 사랑의…
침례식 및 야외예배로 Youtube 라이브 및 설교 영상촬영을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마13:24-30흥덕침례교회:청주서원구수영로7번길3https://hdbc.kr
바로가기흥덕침례교회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였습니다.https://www.youtube.com/channel/UCoFUafcj0L7SfaTHZSMPsfA
이번 주에는 시현이 부모님과 시현이, 건우도 나왔습니다송홍민 부부와 아들 수현이도 .......,학생회 침례를 위해서 지난 주에 낮예배 시에 회중 앞에서 공개적으로 신앙고백을 했습니다. 침례식은 지난 번에 안교수님과 두 딸이 받았던 장소인 만수계곡의 그림같은 선녀탕(?)에서 있었습니다.물도 깨끗하고 주변환경도 쾌적하며 휴가시즌도 끝나서 경건한 분위기에서 침례식을 은혜롭게 마쳤습니다. 홍민이, 수한이도 따라왔고 주일학교 학생들도 따라와서 침례식을 지켜보았습니다. 이들도 내년에 혹은 2-3년 안에 침례를 받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안…
은서와 완서, 현서가 주일 낮 예배 시간에 신앙고백을 했습니다. 이에 다음 주 오후 예배 후에 속리산 만수계곡에서 침례식을 가질 예정입니다. 이들이 주님 안에서 하나님의 나라와 그의 의를 위해 먼저 구하는 삶을 살기 원합니다. 혼돈과 부패와 타락의 세상에서 하나님의 백성으로 세상의 빛이 되고 소금이 되는 삶을 통해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자매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도 열심히 주님을 위해 사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고 예쁩니다. 더욱 주님의 손에 붙잡혀 귀한 믿음의 일꾼으로 세워지기를 기도합니다.
이 번 주는 준수와 범수도 왔습니다. 피택안수집사님이 아이들 놀이를 위해 네트를 준비했습니다.실내에서 제한을 받으니 실외에서 놀이를 합니다. 일찍 오는 친구들은 9시에 교회에 오고 10시에 오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찬송가 동영상을 보면서 따라 부르고 익히는 효진이도 귀요미입니다.건우는 못왔어요 청소기 들고 청소하는 모습을 보시면서 모두 즐거워하는데....,아이들이 교회에 오면 무척 행복해 합니다. 찬송가 부르고어른들과 함께 예배를 드리고 또 성경공부도 하면서 믿음이 부쩍부쩍 자라고 있습니다.이 번 여름에는 학생들이 침례…
중보기도 주님의 임재 가운데 행복한 목사와 성도가 되게 하소서. 복의 길이 되는 신앙생활을 하도록 기도하십시오 각 기관장들과 직분 자들이 사명과 열정을 가지고 충성하도록 기도제목이 속히 응답되게 하옵소서. 교회생사 및 모임 올해 표어는 복의 길이 되는 해입니다. 실천사항을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8월은 "수련의 달" 입니다. 심신의 수련을 통해 건강하고 능력 있는 주님의 일꾼으로 쓰임받으시기 바랍니다.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선선해졌습니다. 말씀과 기도생활에 힘쓰시길 바랍니다. 침례문답이 8월23일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