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멘!흥덕교회에 하늘의 문을여소서!!!!
이번 주에도 은서, 현서, 수경, 정우, 동준이가 왔습니다. 피아노는 정우가 치고, 신디는 현서가, 드럼은 수경이, 싱어는 은서가 하고 있습니다. 동준이는 신디사이저 옆에서 관람하고 있습니다. 다니엘 기도회에도 열심히 나와서 찬양하고 기도하고 은혜를 받았습니다. 요셉과 다니엘과 에스더와 같은 주님의 귀한 믿음의 용사로 자라고 있습니다. 수경이는 드럼을 치면서 손가락 시리다고 합니다. 기온이 많이 내려갔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임재가 예배와 삶가운데 충만하게 임하고 있습니다. 분명 하나님은 우리 흥덕교회와 지체들을 통해서 놀라운 일들…
제목: 성경통독대회 일시: 2월6일 ~2월25일까지 (저녁7시30분에서 10시까지) 목적: 하나님의 말씀의 맥을 알고 잡아서 이해하는데 도움을 준다. 성경을 1년에 일독이상하는데 실제적인 도움이 되도록 한다. 장소:흥덕교회 일층교육관 대상:누구나 방법 인도자가 앞에서 낭독하고 참석자는 눈으로 읽고, 귀로 듣고, 입으로 읽도록 한다.
안녕하세요 제가 작년에 활동했던 팀에서 작업한건데 완성이 되어서 흥덕교회 홈페이지에 올려봅니다..
[흥덕교회] 2022년 7월 24일 주일 예배 | 오직 나만 남았습니다.왕상 19:10
[흥덕교회] 2022년 5월 29일 주일 예배 | 아! 은혜로다시 31:19
시126:1 ~ 3[흥덕교회] 2022년 2월 27일 주일 예베 | 시온의 포로를 돌리실 때 - 김길중목사
[https://hdbc.kr/data/editor/1712/img_2180951871_kBesutj0_52aa1588fb0d5a32fa5cf7878012d5e8cd7819fa.jpg]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흥덕교회에 함께 하시길 바라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다니엘 기도회가 은혜 가운데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주일 밖에 나오지 못하는 분들도 저녁에 틈을 내서 참석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투석을 하시는 분이라 투석하시는 날에는 못 나오겠지?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감사하게도 매일 매일 나와서 함께 기도하고 은혜를 체험하고 있습니다. 어머니의 기도를 통해 결혼한 두 남매들도 다시 열심히 신앙생활을 하고 주님을 주인으로 모시기를 위해 힘써 기도해왔습니다. 두 자녀가 모두 삼심대 초반이기에 은혜 받고 성령충만하여 주님의 귀한 영적군사로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임재와 영광이 충만…
다니엘 기도회 참석 예상 인원에는 조금 못 미치지만 함께 나와서 찬양하고 기도하고 예배를 드릴 수 있게 되어 너무 감사합니다.다양한 강사들의 설교와 간증을 통하여하나님의 임재와 손길을 경험할 수 있고 다시 한 번 신앙을 되돌아보고 점검하고 새로운 비전과 열정 속에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너무 감사합니다. 주일 저녁에는 주일학교, 학생회 아이들까지 함께 참여하여 다음 세대에 대한 기대와 꿈이 하나 하나 이루어져 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제 3/1 지나갑니다. 더 기대하고 은혜를 사모하고 기다리며 간구함으로 하나님께서 이 땅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