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목사 인사말
흥덕교회의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세상 속에서 교회와 성도가 자신의 믿을을 어떻게 지키고 또한 복음의 확장을 통해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어나갈까 하는 고민은 당연합니다.
어떻게 하면 하나님의 나라와 뜻을 이루어가고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가운데
먼저 바른 목회를 구현해가는 것은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통감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는 가운데 오랫동안 생각하고 기도하는 가운데 목회철학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목회철학
1. 바른 목회를 한다.
생존을 위해 경쟁하는 목회가 하나님께 합당한 목회를 한다.
풍선하신 하나님은 나에게 맞는 교인, 나에게 맞는 사람을 주신다.
2. 예수님의 3대 목회를 실현한다.
가르치고, 전파하고, 치교하는 사역을 통해 복음을 전파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한다.
3. 다양, 조화, 일치를 통한 균형 있고 성숙한 신앙생활을 하게 한다.
4.가정생활, 신앙생활, 직장생활, 대인관계, 사회생활에 봉사의 삶을 살로록 한다.
5. 성도를 온전케하고 봉사의 일을 하고 그리스도의 몸을 세우는 일을 하도록 한다.
6. 은사, 재능, 소질에 따라 배치하여 자신이 할 수 있는 보람과 자부심을 가지고 기쁨으로 일하도록 한다.
7.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교회, 지역사회를 섬기는,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교회가 되도록 한다.
흥덕교회를 통해서 성도들의 신앙이 아름답게 성장하고, 행복한 신앙생활이 이루어지며,
건강하고 능력 있는 사역자가 되어 세상을 변화시키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 땅에 수 없이 많은 교회, 그리고 목회자, 성도들 속에서 어떻게 하면
하나님이 보실 때 아름답고 기억하실 만하며 마음에 드는 합당한 교회 목회자, 성도가 되도록 기도합니다.
흥덕교회를 통해서 한 사람 한 사람이 하나님을 만나고, 하나님을 만난 사람들이 아름다운 공동체를 만들어가며,
성도는 세상 속에 들어가 복음으로 빛과 소금의 사명을 감당하기를 다시 한 번 간절히 소망합니다.